서문
1930년에 개봉한 "L'Age d'Or"은 사회적 규범, 예술적 관습, 그리고 영화 자체의 바로 그 본질에 도전한 선구적인 걸작으로 우뚝 서 있습니다. 초현실주의 천재 루이스 부뉴엘이 살바도르 달리와 협력하여 만든 이 영화는 쉬운 분류를 초월하고, 관객들을 꿈같은 시퀀스, 전복적인 이미지, 그리고 인간의 욕망과 금기에 대한 도발적인 탐구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아방가르드 영화의 상징으로서, "L'Age d'Or"은 계속해서 창의성과 대담성의 독특한 조화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혼란스럽게 합니다.
1. 줄거리
1930년의 영화 창작물인 "L'Age d'Or"은 선견지명이 있는 영화 제작자 루이스 부뉴엘과 유명한 예술가 살바도르 달리의 공동 작업입니다. 이 영화는 신비롭고 전복적인 이야기로 관습에 도전하면서 사회 규범에 대한 초현실적인 탐구로서 서 있습니다.
이 영화는 십자가가 흙더미 위에 서 있는 것이 묘사되면서 충격적인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이 선동적인 이미지는 이 영화의 파격적이고 공부를 자극하는 거짓말쟁이에 대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우리는 일련의 미쳤고 단절된 상황을 항해하는 이름 없는 커플의 여행을 따라갑니다.
부뉴엘과 달리는 중앙부부의 상호작용과 경험을 통해 욕망과 억압, 사회구조 내의 내재된 모순이라는 주제를 탐구할 수 있는 캔버스 역할을 하며, 부부의 열애는 다양한 장애요인과 사회규범에 의해 지속적으로 좌절되며, 이는 개인의 욕망과 사회가 부여한 기대 사이의 긴장을 상징한다.
영화 전반에 걸쳐 부뉴엘과 달리는 전통적인 스토리텔링에 도전하는 일련의 초현실적이고 몽환적인 시나리오를 제시합니다. 이러한 비네트는 폭력으로 인해 혼란스러운 사회 모임의 장면, 기이한 의식을 하는 등장인물들, 심지어 부패하는 동물들 사이에서 무심코 산책하는 한 무리의 인물들을 포함하여 터무니없는 것부터 불안한 것까지 다양합니다.
종교와 권위 있는 인물들은 또한 "시대의 여신"에서 정밀 조사를 받습니다. 이 영화는 등장인물들이 불경스러운 행위를 하고 종교적인 상징에 도전하기 때문에 교회에 대한 비판적인 관점을 제시합니다. 경찰관과 관리와 같은 권위 있는 인물들은 효과적이지 않고 위선적으로 묘사되어 영화의 전복적인 성격을 강조합니다.
커플의 여행은 그들을 고급스러운 맨스로 이끌며, 그곳에서 그들은 그들 자신이 사회 사건에 얽히고설킨 것을 발견합니다. 이 사건은 영화의 욕망과 억압에 대한 추구를 더욱 강조하는 혼란스러운 변덕으로 끝이 납니다. 커플이 헤어지면서 이야기는 초현실적인 방향으로 전환되고, 여자는 보호소로 끌려가고, 그곳에서 그녀는 미친 조건에 관여하는 다채로운 등장인물들과 마주칩니다.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바위 모래 위에서 발생하며, 그곳에서 커플은 결국 재회합니다. 하지만 하늘에서 떨어지는 거대한 묘비에 의해 갑자기 부서지기 때문에 그들의 재회는 오래가지 못합니다. 이 충격적이고 갑작스러운 결말은 현실의 변화 가능하고 변덕스러운 본질에 대한 논평의 역할을 합니다.
2. 초현실주의 정신
"L'Aged'Or"의 중심에는 현실의 경계를 초월하고 무의식의 깊은 곳으로 갈취하려는 운동인 초현실주의 정신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부뉴엘과 달리는 직접적인 서사와 관습적인 거짓말쟁이에 도전하는 단절되고 꿈같은 일련의 스케치를 만들면서, 영화라는 매체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영화의 비논리적이고 비현실적인 것에 대한 탐구는 관찰자들로 하여금 현실의 진정한 본질에 의문을 제기하고 예상치 못했던 비합리적인 것을 받아들이게 합니다. 초현실주의를 포용함으로써, "L'Aged'Or"는 우리가 미리 생각한 영화와 예술의 혼합물을 거부하도록 강요합니다.
3. 사회 도덕과 제도에 대한 경고
초현실적인 경향을 넘어, "L'Aged'Or"는 사회 도덕과 제도에 대한 날카로운 경고의 역할을 합니다. 이 영화의 서술은 도덕, 종교, 권위의 구조에 도전하는 거슬리고 자주 논란이 되는 이미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전복적인 논평은 전통적인 가치가 의심의 여지없이 자주 평가되었던 시대의 숨 막히는 사회적 풍토에 대한 반응으로 볼 수 있습니다. "L'Aged'Or"은 불편한 진실에 저항하고 모순을 불안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면, 사회적 제약으로부터 벗어나 개성을 포용하라는 반항적인 요구의 역할을 합니다.
4. 영향
시간이 지나면서, "L'Aged'Or"는 아방가르드 영화의 한 코너로서 그것의 자리를 굳혔고, 세대의 영화 제작자, 예술가, 그리고 사상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인간의 정신에 대한 대담한 탐구, 관습을 거스르는 수정 능력, 그리고 표현을 위한 기름으로서의 영화의 사용은 영화 지리학에 잊을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원래 경쟁과 억압을 만났지만, 영화의 유산은 영화인들과 학자들에 의해 마찬가지로 계속 해체되고 해석되고 기념되기 때문에 더 강해졌을 뿐입니다.
결론
"L'Age d'Or"은 영화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마음의 미지의 영역과 영화 그 자체의 매체로의 초현실적인 여행입니다. 부뉴엘과 달리의 협력은 예술적인 실험의 힘과 도전하고, 자극하고, 영감을 주는 영화의 능력에 대한 증거로 서 있습니다. 우리가 영화의 꿈 같은 시퀀스와 전복적인 이미지를 깊이 연구할 때, 우리는 비이성적인 것들을 받아들이고, 사회적인 규범에 의문을 제기하고, 인간 존재의 더 깊은 복잡성에 관여하도록 초대됩니다. "L'Age d'Or"은 창조의 무한한 가능성과 초현실주의 선지자들의 지속적인 영향에 대한 증거인 예술적 대담성의 영원한 등불로 남아 있습니다.